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동상이몽에 나온 정이랑 님 시어머니 신발 르무통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무통은 높은 발등, 넓은 발볼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발에 맞춰주는 신축성을 가지고 있는 메니로 울 어퍼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메리노 울 소재는 물에 뜨는 가벼움과 숨 쉬는 자연소재로으로 오래 걸어도 발 아픔 없이 가볍고 24시간 신어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 브랜드입니다.

 

 

쿠셔닝은 기본이며, 발을 감싸는 원단까지 고민해야 본질적으로 편한 신발이라고 하는 르무통 메이트 발 편한 메리노울 운동화는 발등이 높거나, 발볼이 넓어도 상관없이 부드럽게 감싸준다고 합니다. 

 

 

20년 원사 직조 노하우에 수만 번의 테스트를 통해 신축성, 내구성을 더했으며

디자인을 최소화하고 편함을 해지지 않도록 노력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키높이까지 가능합니다.

 

다양한 컬러와 키높이에 가볍고 편안한 신발이라 정말 효도 신발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약 30% 가까이 늘어났다 돌아오는 성질이 있는 메리노 울은 르무통만의 직조 노하우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고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얆은 메리노 울로 만들어 물에도 가볍게 뜰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수증기를 외부로 방출해 쾌적하고 겨울에는 단열층 효과로 발을 따뜻하게 해 주는 건 메리노 울 원단을 사용하여 365일 언제나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특히 컨버스신발보다 2배 빠르게 땀을 흡수해 쾌적하고 양모의 특성상 맨발로 신어도 자극 없이 부드러워 , 화학섬유 대비 30배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몸의 하중이 실리는 발 뒤꿈치에 더블 쿠셔닝 레이어를 더해 디테일을 더했으며, 자연에서 가장 안정적 구조인 벌집의 육각형태와 임체적 트라이포트 패턴을 결합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확보하고 , 세계적 인솔 브랜드 '오솔라이트'에 메리노 울을 더해 통기성부터 쿠션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1년 내내 신을 수 있는 가벼운 신발 하나 구매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